입금계좌 농협 302-1222-1299-01 (예금주:박영자 오페라하우스) 예약문의 031-585-8936/031-585-8937
이용 및 환불안내
전체 객실안내

쁘띠프랑스

쁘띠 프랑스는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배경으로 나오면서 유명해진 문화마을입니다. 쁘띠 프랑스는 16개의 프랑스식 건물로 이루어진 프랑스 문화마을로, 숙박을 하며 프랑스 문화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한국보다는 지중해나 유럽의 작은 마을을 연상케 하며 광고나 드라마 배경으로 많이 등장했습니다.

남이섬

남이섬은 1994년 청평댐을 만들 때 북한강 강물이 차서 생긴 경기도와 가원도 경계에 있는 내륙의 섬입니다. 영화나 드라마 촬영지로 꼽혔던 남이섬이 최근에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숙박시설과 편의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어 1박2일 정도의 여행은 준비를 많이 하지 않고도 갈 수 있는 편안한 곳입니다.

자라섬

비가 많이 오면 강물이 불어나 섬이 반쪽이 되었다가 물이 빠지면 다시 나타난다고 해서, 자라라는 이름이 붙은 섬입니다. 이런 특징때문에 버려진 섬처럼 취급되었으나, 매년 국제 재즈 페스티벌이 열리면서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교차가 큰 계절이면 물안개가 자욱한 풍경을 자아내 출사 명소로도 꼽히고 있습니다.

제이드가든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24개의 테마정원에 꽃과 나무 2천600여종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수목원 입구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이라는 투스카니 양식의 방문객 센터를 비롯해 영국식 보더정원, 이탈리아 가든 등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냅니다. 최근에는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로 많이 사용되어 방문객이 계속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K-26

K-26 실전잠수풀은 아시아 최고의 깊이와 최고의 기술로 전 세계 다이버들의 주목을 받는 곳입니다. 수직동굴, 수평동굴, 에어포켓(다이빙벨) 구성으로 다이버 입문, 프리다이빙, 스쿠버 테크닉 훈련, 수중조난구조훈련, 에어포켓 경험, 산업잠수, 군사훈련 등의 훈련들이 가능합니다

강촌리조트

사계절의 특성을 모두 살린 강촌리조트 만의 자랑인 조경시설은 봄에는 화려한 색색깔의 봄꽃들로 마음을 설레이게 하며, 여름에는 푸른 잔디에서 뛰어놀 수 있는 자연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을에는 높디 높은 하늘과 붉게 물든 단풍의 조화가 아름답고, 겨울에는 새하얀 슬로프로 보는 이의 마음을 들뜨게 만듭니다.

호명산

옛날 산림이 우거지고 사람들의 왕래가 적었을 때 호랑이가 많이 살아 호랑이 울음소리가 들려온다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서쪽으로는 조종천이 흐르고 있어 정상에 올라서면 사방이 물로 에워싸인 듯한 느낌을 줍니다. 산에 오르는 길은 몇 가지 있으나 잡목이 우거져 있어 기존의 길로 오르는 것이 일반적이며 호명리에서 시작하는 길과 청평역 뒤에 있는 안전유원지로 들어가 돌밭골에서 시작하는 길이 있습니다.

호명호수공원

양수발전을 위한 물을 저장하기 위하여 인공적으로 조성한 호수입니다. 수려한 산세와 함께 아름다운 호수가 있어 가평팔경의 제2경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호명산 아래로 길게 펼쳐진 계곡은 산과 호수를 찾은 사람들에게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팔각정과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청평의 견관이 그림같은 곳입니다.